티스토리 뷰

고속버스예매어플 고속버스모바일 사용방법



ikobus 어플을 요긴하게 사용했는데

그 어플에선 이제 서비스를 하지 않고,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서비스를 하네요^^


그래서 기존에 아이코버스 앱을

이용중이셨으면 따로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설치하셔야 예매가 가능합니다~!





여행갈 때 우리에게 편리함을 주는 고속버스!


프리미엄 고속버스도 이번달부터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여행길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의 장점은 안정성이 높고,

차선이탈 경보장치, 자동긴급제동체계 등의

첨단 장비를 장착하며 도로 위의 일등석

이라고 불리우고 있죠ㅎㅎ


하지만 단점은 역시나 금전적인 부담....





고속버스모바일 앱의 장점은

굳이 고속버스 터미널을 가지 않고도

코버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이렇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고속버스 예매방법을 알아볼까요?!


"고속버스 예매를 눌러줍니다"





그럼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요.

전국에 있는 터미널이란 터미널은 다 나옵니다^^


잘 찾아보시고 틀리지 않게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시구요~





저는 서울경부에서 부산으로 가는 고속버스를

조회해볼께요~!





그럼 이렇게 배차간격을 확인할 수 있네요.

시간은 4시간 15분정도 소요되구요.


요금표도 나와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광주에서 용산으로 가는

KTX요금과 맞먹네요.....;;


하지만 달리 생각해보면 우등고속버스보다

1만원 더 비쌉니다.ㅎㅎㅎ





출발시간과 버스등급을 고르시고

터치하시면 로그인 하라고 나오네요.


회원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 하시구요.

없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비회원으로 휴대폰번호와 비밀번호로

예매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 도착안내의 메뉴를 이용하시면

버스가 도착했는지, 몇시에 도착하는지도

실시간으로 알려줘요ㅎㅎ





정말 이렇게 실시간으로 우리에게

고속버스 정보를 제공해주니까


고속버스를 이용할려는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어플이 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고속버스모바일로 고속버스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봤구요.


고속버스 타실 때 귀찮더라도 안전벨트를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안전은 누가 지켜주지 않아요.

본인이 지켜야하고 본인이 챙겨야합니다^^


편안한 여행길 되시구요~

버스에 뭘 놓고 내리는 일 없길 바랍니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