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어플 Patternator 패턴 배경화면 만들기



아이폰 배경화면 만들기 어플로 유명한

Patternator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패턴 배경화면 만들기로 유명해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인데

간단하게 설명드려 볼게요ㅎ





먼저 Patternator로 만들어진 이미지를

어디에다가 쓰느냐?


스마트폰 바탕화면, 잠금 화면, 패턴 화면 등을

나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패턴이나 패턴 메이커로

검색을 하시면 Patternator 어플이 나옵니다.


용량은 33MB정도로 가볍구요.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patternator 첫 화면이 나오는데요.

고양이가 멍한 표정으로 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


하단에 "사진을 찍으려면 여기를 누르십시오"

보이시죠?! 눌러 줍니다.





사진을 찍어서 패턴 배경화면을

만드셔도 되구요,


 기존에 가지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배경화면을 만드셔도 됩니다.


(저는 못생겼기 때문에 기존에 있는 사진을 가지고.....)





Patternator 스티커 만들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같은 이미지로 된 배경화면이

만들어집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구요~

나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배경화면을

만들려면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맨 아래 메뉴에서 가운데걸 눌러서

Swank를 적용했더니


위와 같이 첫줄은 정방향,

두번째줄은 역방향으로 나옵니다ㅎ





Twinkle를 적용했더니

반짝거리다의 뜻을 가지고 있는

Twinkle처럼 반짝반짝 빛나네요^^





Mono를 선택했더니 단조로운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진 하나만 나오네요ㅎㅎㅎ





맨 아래 메뉴중에서 4번째 메뉴를

이용하시면 스케일이나 간격, 앵글,

대칭 이동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스케일을 올려서

좀 크게 확대를 해봤구요..


사진 하나로 배경화면 만들기를 하실 경우

스케일을 좀 더 올리면 되겠죠?^^




대칭 이동을 통해서 사진 몇개는

반대 방향을 보고 있네요ㅎ





메뉴중에서 마지막걸 이용하시면

배경화면 색깔을 넣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빨간색이 이뻐서 빨간색으로^^





만든 사진은 왼쪽 상단을 누르시면

이미지 저장, 인스타그램 공유 등의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설명드리고

Patternator에 대해 마칠려고 하는데요.





맨 아래 메뉴중에서 두번째 메뉴를 누르시면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의 패턴 배경화면을

만나실 수 있구요ㅎㅎ


종류가 엄청 많고 다양하니까 세상에서

제일 귀엽고, 멋진 패턴 배경화면을

patternator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