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게임어플 스도쿠 퍼즐 두뇌게임!



안녕하세요~ 카라향기입니다^^


오늘은 게임어플 하나를 추천해 드릴려고 해요.


스도쿠라는 퍼즐게임인데 성격이 느긋하고

머리쓰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드리는 게임 어플입니다ㅎㅎ


(전 머리쓰는거 못해서 중도 포기....ㅠ_ㅠ)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스도쿠라고 검색하면

스도쿠 - 전통 스도쿠 퍼즐게임이 나옵니다.

설치하시면 되구요~





스도쿠를 처음 실행했을 때 게임 방법이 나옵니다.


간단히 말하면 가로, 세로가 1부터 9까지의 숫자가

다 들어가야 퍼즐 완성이 됩니다~!





작은 네모칸에도 1~9까지의 숫자가 다 들어가야되고,

(같은 숫자를 넣으시면 안돼요^^)


열과 행이 숫자가 겹치지 않게 넣으시면 됩니다ㅎ


칸을 선택한 후 아래의 숫자를 넣으시면

입력이 돼요...!





연필 모드는 맨 아래에 추가 설명 드릴게요ㅎㅎ





칸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확대가 되구요~





자~ 이제부터 스도쿠 퍼즐 실전에 돌입해보겠습니다.





스도쿠 퍼즐 힌트는 세개 기본으로 주구요.

오른쪽 상단을 누르시면 설정이나 통계,

게임방법을 다시 볼 수 있구요.


왼쪽 상단의 새로운 게임을 누르시면

재시작하거나 난이도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좀 신경써서 겹치지 않게

숫자를 적재적소하게 넣어줬습니다!!!^^





그런데 빨간색으로 된 숫자가 하나씩 보이네요.


빨간색 숫자는 겹친단 뜻입니다ㅋㅋㅋ

아무리해도 답이 안나오길래 이때 포기....ㅠ_ㅠ



제가 한게 난이도 쉬움인데

난이도 보통이나 어려움은 얼마나

어려울까요......





이렇게 연필에 On을 했을 경우

숫자가 작게 표시가 됩니다ㅎㅎㅎ

숫자가 잘 안보일때는 칸을 꾸욱 눌러주심 되구요~


스도쿠라는 퍼즐 두뇌게임.

시간보내기에 정말 좋은 게임어플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머리쓰는거 싫어하는 사람들한텐

그렇게 강력하게 추천해드리진 못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