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어플 모두의 퀴즈 해보자



심심할 때, 무료할 때 할 게임을

찾으신다구요?


모두의 퀴즈는 어떤가요?ㅎㅎㅎ




간단하면서도 재밌습니다.

연상퀴즈로 진행이 되구요.





아이폰7에서 스테이지를 누를경우

한번에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하지만 연달아서 계속 누르다 보면(;;)

모두의퀴즈를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이 문제의 답은 무엇일까요?





곰곰히 생각해봐도 답이 안나오길래

"글자 하나 표시" 바로 누름ㅋㅋㅋ





정답은 "기사"네요ㅎㅎ


심심할 때 해보시면 시간도 잘가고

맞추는 재미도 쏠쏠하고 좋아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