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채팅어플 다톡 리뷰



오늘도 솔로탈출 희망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채팅어플 리뷰를 해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채팅어플은

다함께 톡.톡.톡 을 줄여서 "다톡" 이라는

랜덤채팅 어플입니다. 





앱스토어에서 다톡이라고 검색하시면 나오구요.


다톡을 실행시키면 약관에 동의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가볍게 보시고 동의합니다 눌러주세요.





단순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다톡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





다톡 채팅어플은 20대와 30대들이 많이 보여요.

그래서 그 나이대의 남녀가 이용하기 좋아보이구,


10대와 40대는 거의 전멸이네요ㅎㅎ;





별풍선 출석 이벤트를 합니다.

단 조건이 붙네요....





이성 30명에게 무작위로 쪽지를

보내실 수 있어요.


별풍선 1,500개가 소모되는데 금액이

얼마인지는 아래에서 정리해 드릴게요ㅋㅋ





사진을 누르시면 회원들의 사진을

보실 수 있구요~





본인 프로필에 잘 나온 사진도 올리고,

자기 소개도 해주신다면

이성에게 좀 더 어필할 수 있겠죠?!





무료 별풍선 받은걸로 기대감을 안고

한 여자에게 쪽지를 보내봤습니다.


그렇지만

한참 기다려도 답장이 안오네요.....






다른 여자에게 쪽지를 또 보내봤습니다.


그랬더니 헐..................





별풍선이 부족하다고 충전하라네요...





별풍선 가격이 얼마인지 정리해볼게요ㅎㅎ


지금 환율로 1달러에 1,124원정도 되니까

800개의 별풍선을 결제하면 1,225원정도 듭니다.


25,000 별풍선은 2만 4,718원정도.

140,000 별풍선은 12만 3,661원정도 되네요.




30명에게 쪽지보내려면 1,500개 별풍선이

소모되니까 800개 별풍선 두번 결제하면

무작위로 쪽지 보내기 가능합니다ㅎㅎ





누군가를 채팅어플로 꼭 꼬셔야겠다라는

마음으로 이용하시기 보다는


가벼운 마음으로 채팅어플 이용하시면

좋은 결과가 올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