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채팅어플 앙톡 리뷰



즐톡과 함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앙톡을 가지고 오늘은 얘길 해보겠습니다.^^


아이폰 채팅어플에 관심이 있으시면

앙톡이란 이름 한번쯤 들어보고,

설치도 해보고, 실제로 이용해보신

분들도 상당하겠죠?ㅎㅎㅎ


아이폰 이용자들은 즐톡이 안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앙톡을 이용 하는 것 같아요.

(저만의 생각^^)


앙톡, 즐톡 뿐 아니라 영톡도 많이들

하시는 것 같은데 아이폰은 어찌된 일인지

앱 스토어에 영톡도 없네요;;;


이쯤하고 이제 영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팅어플 영톡을 실행시키면 정말

깔끔하고 심플한 가입화면이 뜹니다.


닉네임과 성별, 나이, 주제만 입력하고

약관 동의와 함께 프로필 저장을 누르시면

앙톡에 입장하실 수 있네요~!


귀찮은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최고인듯...!ㅎㅎㅎ





앙톡 전체로 했을 때 나오는 회원들의

토크와 프로필 리스트입니다.


우측 하단에 "토크쓰기" 를 누르시면

여러분들도 위와 같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글을 남길 수 있어요.





우측 상단에 점 세개를 누르시면

리스트로 형식으로 볼지,

이미지 리스트로 볼지 선택할 수 있구요.


위의 화면은 이미지 리스트입니다^






일단 여자들에게 쪽지를 보낼려면

30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아주 고맙게도 매일매일 출석할 경우

50포인트를 무료로 주네요ㅎㅎㅎ




요건 포인트의 가격!!

안드로이드는 우리가 바로 인식할 수 있게

"원" 으로 나오지만


아이폰은 "달러:로 표시가 됩니다....

10,000 포인트를 충전할려면

1만 2,457원정도네요.





이건 주변으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화면^^


처음에 가입할 때 위치를 설정하지 않았고,

위치정보 서비스에 동의도 하지 않아서

실제로 내 주변에 있는 여자들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여러분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즐톡 앙톡 뉴스를 보면 성매매의 수단으로

위와 같은 채팅어플을 많이들 사용하시고 계신데,


단속으로 하여금 복잡한 상황이 나올 수 있으니까

불건전한 목적으로 즐톡 앙톡에 접근하시지 마시구

건전하게 앙톡을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