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채팅어플 원나잇톡 리뷰




오늘 소개할 채팅어플은 원나잇톡입니다ㅎㅎ

어플 이름부터가 좀 거시기한데, 과연 어플

이름대로 될지는 해봐야 알겠죠?ㅎㅎㅎ



원나잇톡의 리뷰를 보면 반응이 굉장히 뜨겁습니다.

물론 어느 어플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안좋은 말들도

있고, 정말 괜찮다! 최고다! 이런 글들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플에 대한 칭찬의 글, 호의적인

글들은 잘 믿질 않습니다^^; 이유는 알바들이

썼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이죠.


그럼 원나잇톡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원나잇톡 처음 실행 화면입니다.


이쁘장하게 생긴 여자가 쳐다보고 있는데

암튼 인트로 화면은 참 괜찮습니다ㅎㅎ


나이 선택하고 성별 선택하고 들어가볼까요~?





이렇게 신입 여성들을 추천해줍니다.

즉시 인사를 누르면 인사를 할 수 있구요.

회원들의 사진을 보면서 좋아요! 를 눌러줄 수 있어요.


아래 메뉴중에서 소식을 보니까 메시지 한개가 와있네요?!

눌러보니까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와있습니다.






"언제 온라인인지 얘기 좀 해줘"

"모텔의 회웝입니까?"

중국인 아니면 마치 번역기를 돌린 것 같은 느낌ㅋㅋㅋ


"그분이 진심문제를 설치했습니다. 당신이 해답해야 됩니다."

이러길래 해답을 해줘야 되는데......

보통회원, 백금회원, 비회원중에서 하나를 고르는 것 같아요.


그래서 보통회원을 선택했는데 결제하라는 복잡한 상황이.....





딴 여자하고 다시 채팅시도를 해봤습니다.

여자가 먼저 연애경험에 대해 물어보네요ㅋㅋㅋ

대충 대답을 하고 저도 여자한테 질문을 했습니다.


상대방 답장을 기다릴 때까지... 대답할 때까지

채팅도 할 수 없고 넋놓고 기다려야 합니다...


결국은 답장을 안해주네요ㅜㅜ





원나잇톡을 설치한지 30분정도 된 것 같은데

10명한테 메시지가 와있네요^^


중국 여자에게도 메시지가 오고 여러 여자들한테

메시지가 오는데 답장을 보낼려고 하면

회원서비스라면서 위의 이미지가 뜹니다^^



한달에 9,000원정도인데 만약에 충전을 하게 되더라도

여자들의 반응이 처음처럼 뜨거울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의 판단에 맡기도록 하구요.


다음 시간에도 아이폰에서 할만한 채팅어플을

가지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